Simulator 와 Device 에서 동시에 적용가능한 library 만들기


Project -> Build Phases -> Add Build Phase -> Add Run Script



 Run Script

if [find "${BUILT_PRODUCTS_DIR}/../${CONFIGURATION}-iphonesimulator/" -name "lib${PROJECT}.a"] AND \

["${BUILT_PRODUCTS_DIR}/../${CONFIGURATION}-iphoneos/" -name "lib${PROJECT}.a"]

then

lipo -create "${BUILT_PRODUCTS_DIR}/../${CONFIGURATION}-iphonesimulator/lib${PROJECT}.a" \

"${BUILT_PRODUCTS_DIR}/../${CONFIGURATION}-iphoneos/lib${PROJECT}.a" \

-output "${PROJECT_DIR}/../library/lib${PROJECT}.a"

else

cp "${BUILT_PRODUCTS_DIR}/../${CONFIGURATION}${EFFECTIVE_PLATFORM_NAME}/lib${PROJECT}.a" \

"${PROJECT_DIR}/../library/lib${PROJECT}.a"

fi



* library 폴더는 자동생성되지 않음으로 수동으로 생성해주어야 한다.


간단히 설명하자면

library 가 빌드 된 후에

1. Simulator 용 .a (라이브러리) 파일 과 Device 용 .a 파일이 존재하면

   lipo 를 이용해 두 파일을 합쳐서 현재 Project 폴더 상위에 library 폴더에 새 라이브러리를 생성하고


2. 둘 중 하나라도 존재하지 않는다면

   지금 빌드된 Debug / Release -- Simulator / Device 타입에 따라 생성된 .a 파일을 

   현재 Project 폴더의 상위폴더의 library 폴더에 파일을 복사한다.



'IPho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WIFT  (0) 2018.11.04
UIWebView 를 빈화면으로 만들기  (0) 2013.01.08
화면전환  (0) 2012.11.22
View Changed  (0) 2012.11.14
UITextField 선택하기  (1) 2012.11.14

+ Recent posts